반응형
배드민턴 경기 방법 및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식(양쪽에 1명씩) 또는 복식(양쪽에 2명씩)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재미있고 빠른 라켓 스포츠입니다. 배드민턴을 하는 방법의 기본 개요와 몇 가지 주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목표
배드민턴의 1차 목표는 셔틀콕(또는 버디)을 네트 너머 상대편 코트에 쳐서 반환하기 어렵게 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2. 장비
1) 셔틀콕
깃털이 달린 원뿔 모양의 물체(레크리에이션 플레이용) 또는 플라스틱 치마(경쟁 플레이용).
2) 라켓 : 셔틀콕을 치는데 사용되는 가벼운 라켓.
3) 네트 : 코트를 두 쪽으로 갈라놓은 그물.
4) 코트 : 특정한 표시가 있는 직사각형의 놀이 공간.
5) 코트 설정
배드민턴 코트는 서비스 코트, 백 코트, 프론트 코트를 포함한 여러 구역으로 나뉩니다. 코트의 크기는 단식과 복식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표준 코트는 복식의 경우 가로 20피트, 세로 44피트이며 단식의 경우 약간 좁습니다. 네트는 지면으로부터 중앙에서 5피트, 기둥에서 5피트 1인치의 높이로 설정됩니다.
3. 기본 규칙
1) 서브 : 게임은 서브로 시작합니다. 서버는 서비스 코트에 서서 (점수에 따라 왼쪽 또는 오른쪽) 상대 서비스 코트에 대각선으로 셔틀콕을 서브합니다. 서브는 허리 아래에 있어야 하고 서버의 발은 경계선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2) 득점 : 배드민턴에서, 한 경기는 보통 21점까지 진행되는데, 여러분은 반드시 2점차로 이겨야 합니다. 여러분은 상대방이 셔틀콕을 네트 안으로 넣거나, 경계선 밖에 있거나, 규칙 내에서 돌려주지 않는 등의 실수를 했을 때 점수를 매깁니다.
3) 랠리 : 서브가 끝난 후, 선수들이나 팀들이 교대로 네트 너머로 셔틀콕을 쳐서 상대방 코트에 착지하게 합니다. 셔틀콕은 네트를 걷어내고 경계선 안에 착지해야 합니다.
4) 순서 : 복식에서 선수들은 교대로 셔틀콕을 쳐야 합니다. 서버는 상대팀의 리시버 역할을 하며, 두 팀 사이에서 교대로 경기를 합니다.
5) Let: 셔틀콕이 네트에 끼이는 등 플레이 중 사소한 중단이 있을 경우 Let을 호출합니다. 그럴 경우 포인트가 다시 재생됩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선수나 팀이 최소 2점을 앞서 21점을 득점해야 합니다. 점수가 20-20에 도달하면 한 쪽이 2점을 얻을 때까지 게임이 계속됩니다.
매치: 일반적인 배드민턴 경기는 보통 세 경기 중 가장 좋은 경기입니다.
이것들이 배드민턴의 기본 규칙입니다.
반응형
'생활체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노보드의 다양한 종류 (0) | 2023.11.08 |
---|---|
겨울 스포츠 종목 (0) | 2023.11.07 |
탁구 경기 방법 및 규칙 (0) | 2023.11.02 |
디스크골프 게임 방법 및 규칙 (0) | 2023.10.25 |
얼티밋 프리비스 스포츠 게임 방법 및 규칙 (0) | 2023.10.25 |
댓글